대한민국 벽난로 시장은 아직까지 규모면에서나 시스템적으로 낙후되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소규모의 업체들 중 일부는 대부분의 과정을 아웃소싱 하거나 대리점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 대비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 것도 사실입니다.
한번 구매 설치하게 되면 수십년동안 사용해야 하는 벽난로는 가구나 가전처럼 쉽게 바꿀 수도 없기 때문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한성벽난로가 올바른 벽난로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구매 포인트를 알려드립니다.
한성벽난로의 시작은 대를 거슬러 1973년부터 시작됩니다. 가업을 이어받아 소비자들에게 여전히 신뢰받고 지역의 자랑이자 주목받는 기업입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전남도지사 재직시절 한성벽난로에 직접 방문 시찰하여 애정을 보내기도 했으며 꾸준한 투자와 연구개발의 성과는 수출 MOU라는
성과를 이루어 내기도 했습니다. 한성은 약속합니다. 고객과의 약속은 회사의 존폐와도 같다는 신념하에 정직에 기인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신생업체들의 난립과 폐업이 속출하고, 단발성으로 수입품에만 의존하는 업체는
본질적인 벽난로의 이해도가 낮을 수밖에 없습니다.
회사는 수익창출이 목표이긴 하나 비지니즈적인 마인드가 없는 장사치들은
눈앞에 보이는 이익에만 급급하여 소비자를 기만하고 그로인한 소비자의 불신으로
이어져 국내 벽난로 저변확대에 걸림돌이 되기도 합니다.
마케팅에만 치우친 경영이 아닌 끈임 없는 제품개발과 투자에 얼마만큼 열정이
있는지 그로 인한 성과는 있는지에 대한 유무, 직접 제조생산 능력을 갖춘 기업,
A/S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할 수 있는 기업인지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하시고
선택하시길 권유합니다.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를 앞두고 건축경기가 되살아나기 시작한 시점부터 어느 샌가
신생후발 업체들이 중국산 저가 제품이나 유럽에서 생산되었으나 기능과 디자인이
떨어지는 제품을 들여와 명품으로 탈바꿈 하여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대부분 제대로 된 구매 계약을 하지 못하여 유럽판매가 보다 높게 수입
국내에서 판매할 때는 더욱 큰 마진률을 남겨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성벽난로는 95%라는 놀라운 직접 생산율과 유럽 벽난로 강자 HETA와의 파트너쉽
계약으로 합리적인 가격 안을 제시합니다.
직접 제조하는 우리의 제품은 획기적인 생산효율 시스템과 수많은 설비로 인해 가격
경쟁력을 갖추어 경쟁사 대비 30% 저렴합니다.
마케팅 비용을 적절하게 배분하여 소비자들에게 광고비를 부담하지 않고 기술개발에
투자하는 기업입니다.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를 앞두고 건축경기가 되살아나기 시작한 시점부터 어느 샌가 신생후발 업체들이 중국산 저가 제품이나 유럽에서 생산되었으나 기능과 디자인이
떨어지는 제품을 들여와 명품으로 탈바꿈 하여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대부분 제대로 된 구매 계약을 하지 못하여 유럽판매가 보다 높게 수입 국내에서 판매할 때는 더욱 큰 마진률을 남겨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성벽난로는 95%라는 놀라운 직접 생산율과 유럽 벽난로 강자 HETA와의 파트너쉽 계약으로 합리적인 가격 안을 제시합니다. 직접 제조하는 우리의 제품은 획기적인
생산효율 시스템과 수많은 설비로 인해 가격 경쟁력을 갖추어 경쟁사 대비 30% 저렴합니다.
마케팅 비용을 적절하게 배분하여 소비자들에게 광고비를 부담하지 않고 기술개발에 투자하는 기업입니다.